네가지 시향샘플 먼저 맡아본 후 골랐어요. 매그놀리아로 선택주문하기까지 후기 많이 찾아봤어요. 백화점에서도 1위 매그놀리아, 2위 젤소미노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젤소미노랑 고민했는데 시향 후 제 픽은 매그놀리아에요.
평소 프리지아, 바이레도 블랑쉬 좋아해요. 은은하면서 살냄새, 포근한향요. 시트러스향수로는 프레쉬 자몽정도로 겟하고 있어요. 보내주신 오드퍼퓸 4가지 신상 시향하며 아이리스가 가장 은은하긴했지만 기존에 있던 향이고 무난했어요. 신상향으로 구매하기엔 아쉽더라구요. 그다음우오 매그놀리아 화플꽃향이 은은하니 좋았어요. 92프로 정도 마음에 들었어요.
**추천 조합 >>프리지아 오드코롱 챡챡 뿌리고 >> 그 다음 매그놀리아 뿌리니 100프로 나만의 향 조합됐어요.
프리지아의 깨끗한향 (코롱이라 아쉬운지속력) 그 위에 매그놀리아 화플향이 올리니 (오드퍼퓸이라 지속력 업) 최애조합이됐어요.
그래서 프리지아 다사용해가서 100미리 추가주문합니다. 프리지아는 챡챡 뿌려도 전혀 독하지 않으니요. 매그놀리아는 퍼퓸이고 향이 조금더 풍성해서 많이 뿌리면 남들이 느끼기에 나 향수뿌렸어~ 느껴질거같더라구요.
이 두 조합 완전 최애 입니다.
저만 알고 싶어 후기에 안쓰려다.. 신상 후기가 별로 없어 저도 주문할 때 고민을 많이 해서 올려요^^
젤소미노를 고민하는 분을 위해 추가 설명드린다면 조말론 와일드블루벨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거같아요. 젤소미노 첫향은 자스민이 들어오는데 잔향이 물향 시원하게 남더라구요.
후기 답게 다른분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