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속에서 부터 리프팅되는 느낌이 나요.
발림성은 처음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시간지날수록 가볍지만 속에서 부터 오래지속됩니다.
스위스 퍼펙션 같은라인으로 세럼과함께쓰면 더좋더라구요.
향은 기분좋아지는 상큼한고급 향^^
과하지도 덜하지고 않아 좋아요^^
스위스 퍼팩션만의 기술력과 성분최대함량으로 효과 오랫동안 누리고
싶네요.
가격비싸지만 다른브랜드에서 갈아탔어요^^
저는 극민감성 피부입니다. 세안 후 얼굴 곳곳에 붉은 기운이 돌아 컨디션에 따라 클렌저를 바꾸어 여러가지를 쓰고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에는 오일류는 피하고 로션 타입이 좋다고 알려져있어 여러가지를 써 보았지만 세정력이 떨어지고 특유의 미끈한 잔여감이 불편하고 피지를 효과적으로 정리 해 주지 않아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첫 사용감부터 확실히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느껴지고 오늘 아침에 피부 컨디션이 달라 굉장히 놀랍네요.
화장품은 즉각 효과를 느끼기가 쉽지 않고 클렌징 류는 사용감에는 차이가 있어도 효과는 더욱이 눈에 띄기 어려운데 맞는 클렌징을 찾기 어려웠던 저에게는 오랜만에 한 번 사용으로 사용감이나 효능면에서 굉장히 만족감이 큰 제품이네요. 화장품은 광고나 설명에 쓰여있는 표현을 실제로 느끼기가 쉽지 않은데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는 설명이 아쉬울 정도의 사용감 입니다.
클렌징 사용 후 피부의 편안함이 단순히 저자극이 아니라 밸런스가 무척 잘 맞아 피부 표면이 좋아진 것이 다른 세안제들과 상당히 달랐습니다.
진한 메이크업은 지우기 어렵겠지만 코로나로 화장을 많이 하지 않는데다 포인트 메이크업은 원래 메이크업 리무버를 따로 사용해야 하니 문제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용감은 무척 라이트한 로션 타입에 롤링이 편안하고 세안 후 클렌징 로션 특유의 미끈함이 없으며 피부가 무척 편안하고 결정적으로 세안 후 붉게 올라오던 피부가 깨끗하게 정리되어 그 후에 2차 세안을 다른 제품으로 하기가 꺼려질 정도였네요.
당연히 몇 번은 사용을 해 보아야 알겠다고 생각했는데 단 한번 사용으로도 명성이 이해가 가는 제품이었고 스위스퍼펙션의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 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차 세안을 할 수 있는 제품도 업데이트 되면 좋겠어요.
무척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감과 효능감에서 즉각적으로 만족을 준 제품입니다.
몇 통째 쓰는지 모르겠지만 빠뜨릴 수 없는 제 데일리 루틴!
처음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했는데 이 은색병 쓰고 얻는 만족감이 정말 커요. 안색이 맑아지고 결이 예쁘게 유지되니까 맨얼굴로 다니는데도 다들 메이크업한 줄 아세요.
백화점에서 사은행사할 때 구매하면 샘플도 정말 잘 챙겨주셔서.. 이 제품은 오래오래 쓸 것 같아요.